약손명가, 후학 위한 발전기금 원광보건대에 1000만원 기탁

  • 등록 2022.06.02 23:58:12
크게보기

       ♦ 약손명가 김현숙대표(좌측)와 (주)빛채그룹  이병철회장 ©인사이드피플 DB


[인사이드피플 노익희 기자] 스테틱 브랜드 기업 ㈜약손명가는 5월 15일, 피부미용분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및 대학발전기금으로 전북 익산에 있는 원광보건대학교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원광보건대학교에서는 11일 M관 3층 러닝룸에서 기탁식을 갖고, 약속명가 측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기탁식에는 ㈜빛채그룹 이병철 회장,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이사, 원광보건대학교 백준흠 총장, 서영호 대외협력실장, 미용피부화장품과 최경옥 학과장, 양현옥 교수 등이 참석했다. 


빛채그룹 이회장은 향후 약손명가가 미국, 프랑스 등 유럽 진출계획과 국내 지점의 확대 계획을 밝히며, “우리는 학생들의 꿈을 키우는 일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과와 학교에 발전적 인연이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약손명가 김 대표이사는 약손명가에서 원광보건대학교 졸업생들의 적극적 활약을 높이 평가하고, 그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기탁하는 취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이 계속돼 우리 약손명가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바란다”고 말했다. 


원광보건대 백준흠 총장은 “학과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노력에 감사하며, 학생들에게 안목을 열어주고 희망을 심어주는 든든한 기관이 있음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하며, “우리 대학은 우리와 인연이 되는 업체들이 단순한 협약업체가 아닌 또 하나의 가족으로 생각하고 있고, 우리대학과 협업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약손명가는 2012년, 원광보건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수요맞춤허리인재과정 운영 등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과 더불어 현재까지 1억730만원의 발전기금과 장학금을 기부했다.

노익희 기자 318insidepeople@naver.com
Copyright @인사이드피플 Corp. All rights reserved.


인사이드피플 | 등록번호 : 서울,아54488 | 등록일 2022-10-07 | 발행인/편집인 : 노승선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210-12, 6층 605호(필동2가,안전빌딩) | 전화번호 : 02-2267-0077 인사이드피플 © www.insidepeople.co.kr All rights reserved. 인사이드피플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