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교회, 최대성회인 '연차대회' 열려

  • 등록 2021.04.02 18:49:28
크게보기

"개인의 영적인 창고를 신앙과 진리, 간증으로 채우자"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교회의 가장 큰 성회인 부활절 연차대회가 오는 4월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다. 해마다 수 천 명이 템플스퀘어에 모여 연차대회를 지켜봤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비대면 위성방송으로 전세계 1600만 성도들에게 말씀이 전해진다. 


이번 연차대회에는 선지자로 불리워지는 제일회장단의 러셀 엠 넬슨 회장과 달린 에이치 옥스 회장, 헨리 비 아이어링 회장 그리고 십이사도 정원회 등 지도부가 참석해 성도들에게 필요한 계시와 영적인 메시지가 전하게 된다.


제일회장단은 최대말씀에서 “전 세계적인 조직으로서, 우리는 훌륭한 시민이 될 의무가 있으며, 특히 세계 각지에서 수천 명의 방문객이 솔트레이크시티로 모이는 연차 대회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 관하여 신중하게 행동해야 하겠습니다.”라고 발표했다. 



지난해 4월 연차대회에서는 넬슨 회장은 “전염병이 창궐하는 깊은 도탄의 시기에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일은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와 위대한 치유자이신 그분의 아들께서 그분들의 경이로운 권능을 내뻗어 이 지상의 사람들을 축복하시기를 부르짖는 것입니다.”라고 말씀했다.


또 “현재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제약이 있지만, 살아가면서 개인이 겪게 되는 시련은 지금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이 전염병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앞으로도 사고나 자연재해, 또는 예상치 못한 마음 아픈 일을 통해 시련은 올 수 있습니다.”라고 했다.


넬슨 회장은 “우리는 이런 시련들을 어떻게 견뎌낼 수 있을까요? 주님은 “너희가 준비 되어 있으면, 두려워하지 않게 되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식량과 식수를 비축하고, 저축도 할 수 있지만, 그것만큼이나 필수적인 것은 개인의 영적인 창고를 신앙과 진리, 간증으로 채우는 것입니다.“라고 말씀했다.


https://bit.ly/3eqg6Pu

https://bit.ly/3eqg6Pu


편집국 편집장 insidepeople@kakao.com
Copyright @인사이드피플 Corp. All rights reserved.


인사이드피플 | 등록번호 : 서울,아54488 | 등록일 2022-10-07 | 발행인/편집인 : 노승선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210-12, 6층 605호(필동2가,안전빌딩) | 전화번호 : 02-2267-0077 인사이드피플 © www.insidepeople.co.kr All rights reserved. 인사이드피플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