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피플 강애자 기자 | 웰메이드 크리처 호러 '스팅: 외계거미의 지구침략'이 국내 공개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 키아 로취 터너 | 출연: 저메인 파울러, 라이안 코어, 알릴라 브라운 | 수입: ㈜도키엔터테인먼트 | 배급: ㈜나인플래너스]
'스팅: 외계거미의 지구침략'은 어느 날 지구로 떨어진 정체불명의 알에서 태어난 거미를 발견해 키우게 된 소녀 ‘샬럿’에게 하나 둘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는 내용의 웰메이드 크리처 호러.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자고 있는 ‘샬럿’ 옆으로 외계 거미 ‘스팅’이 내려오고 있는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비주얼만으로 소름을 유발한다.
또한, ‘당신의 두려움이 커질수록 그 놈은 더 거대해진다’는 카피를 통해 영화 속에서 ‘스팅’이 점점 커지게 될 것을 예고해 웰메이드 크리처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린 소녀 ‘샬럿’이 “안녕, 꼬마 친구”라고 하며 작은 거미를 발견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거미를 찬찬히 관찰하던 ‘샬럿’은 거미에게 ‘스팅’이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이후 ‘스팅’은 점점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샬럿’ 주변 인물들을 위협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마지막에는 ‘샬럿’이 울부짖고 있어 그녀가 ‘스팅’으로부터 가족들을 무사히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스팅: 외계거미의 지구침략'은 전 세계 흥행 수익 2백만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 이변을 일으킨 것은 물론, 2024 마이애미영화제, 2024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 2024 금마장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해외에서 먼저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최고급 올드스쿨 SF 호러!”(IMDB), “내가 원했던 모든 요소를 갖춘 크리처 영화!”(IMDB) 등 호평을 쏟아내 국내 공개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크리처 영화의 진수를 보여주는 영화 '스팅: 외계거미의 지구침략'은 12월 초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