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피플=경제사회부 김태훈 기자 ]
샤인결혼정보회사는 국내 거주 검증된 한국 남성들과 북한 출신 탈북(새터민) 여성들과의 만남을 연결, 그들로 하여금 보다 안정된 삶을 살 수 있게 하고 있다.
대한민국에 정착한 새터민 여성들이 새 문화에서 안정된 정착에 도움을 주기 위한 사업으로 남북결혼문화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다문화결혼 정착을 위한 국제결혼 사업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샤인결혼정보회사는 지난 2018년 5월 18일, 전남 장흥군청과 함께 '남북인연 만들기' 및 '농촌총각 장가 보내기'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 매년 70~80쌍 정도의 다문화 커플들이 탄생, 먼저 온 작은 문화통일 사업을 실천해 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2018년부터 2022년 현재까지도 고객 서비스에 만족하는 대한민국 결혼문화에서의 핫한 브랜드로 이름을 드높이고 있다. 지난 27일 열린 제7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해당 대상 및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샤인결혼정보회사 관계자는 "하루빨리 모든 청춘 남녀가 코로나로 인해 막혀있던 사랑의 길도, 마음도 열려 모두가 아름다운 한 가정을 이루어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 삶을 살수 있기를 바라며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은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 GPBA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 주관하고 SBS 서울신문,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시상이다..